Paradigm 소개

패러다임(Paradigm)은 영남대학교 경영학과 마케팅 연구 사업단 입니다. 
Paradigm이란 어떤 한 시대 사람들의 견해나 사고를 지배하고 있는 이론적 틀이나 개념의 집합체를 뜻하는 말로, 이러한 틀을 깨버리자는 정신을 바탕으로 창단된 최초의 마케팅 사업단입니다. 저희 패러다임의 기본 창단 이념은 연구, 도전, 창조에 있으며, 그 목적은 기존의 마케팅 기법을 연구하고,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창조하는 데 있습니다. 1997년 정식 학회로 인정받은 후 2008년, 마케팅 연구 사업단이라는 명칭으로 새 출발을 하게 되었습니다. 최초의 마케팅 사업단에서 최고의 마케팅 사업단으로 가기 위한 노력과 창의와 열정만으로 뭉친 무모한 도전에서, 자신감(자부심)을 만들어가는 도전의 일환으로, 현재 스터디, 각종 공모전 참가 및 마케팅 교육 활동 등을 하고 있습니다. 더불어 선·후배 간의 끈끈한 정 또한 한결같이 쌓아 나가고 있습니다. 
시대의 사고를 아우르는 테두리가 되기 위해 모인 우리, 열정에 실력을 제곱하는 마케팅 사업단, 이것이 바로 Paradigm입니다.